안녕하세요.

[바이퍼럭스]플레버 타키온 에어스테이션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체험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팩키지 구성은 단순합니다.

최대 10W를 지원하며 Dual Coil이 적용되어 한층 편리해졌습니다.

기존에 무선충전기를 사용하신 분이라면 느끼실 겁니다.

나름 맞추어 놓지않으면 충전이 안되는...막놓을 수 없는...

타키온 에어스테이션이라면 맘편히 놓아도 충전이 잘 됩니다.

쿨링팬은 타키온 에어스테이션의 최대 장점이죠

충전중 과열로 인해 안전사고가 발생한다는 뉴스가 심심치않게 들려오는 와중에 반가운 소리입니다.

충전은 취침시 많이하게되는데 자다가 날벼락을 맞을 수 없지 않겠습니까?

저소음 이라고 소개해 놓지 않았다면 소음이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무소음이 맞는듯 합니다.

내용물은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거치대, 본체, 5pin 케이블

어뎁터가 빠진게 아쉽네요.

고속충전을 위해서는 10W가 지원되는 어뎁터가 필요한데...

작은 애플농장을 운영주는 필자로써는 5W의 정품어뎁터 뿐이라...ㅠ

뒷면에 각종 인증마크위 함께 

입,출력 사양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거치대 바닥은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패드가 붙어있네요.

제작사의 설명을 참조해봅니다.

단순한 모양으로 본체와 거치대가 체결되지만,

중간의 작은 홈으로 인해 다른식으로 체결되는 일은 없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끼운 후 약간의 힘으로 밀어주면 체결 완료!

잘 되었죠?

처음 받았을 땐 본체가 두껍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 또 두껍다는 생각을 했었는지 모르겠네요

바닥에 놔두고 쓸 수도 있지만, 거치데를 결합해서 사용하니 이정도 두께는 문제없고 단단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편하게 충전해보겠습니다.

괜찮죠?ㅎㅎ

뒷면에 5pin 케이블을 연결하면 거치대의 홈을통해 자연스럽게 케이블 정리가 가능하네요

충전을 시작합니다.

아이폰 기종은 자동 전류차단 시스템으로 인해 전류는 차된되며 LED는 꺼지지 않습니다.

그린과 블루가 동시에 들어오네요.


제품사양

제품명 : 클레버 타키온 에어스테이션 고속 무선 충전기

모델명 : CTW-03

입력    : 5V/2A, 9V/1.8A

출력    : 5W / 7.5W / 10W

사이즈 : 69 x 74 x 114mm /70g

색상    : 실버 / 화이트

KC인증: R-RMI-VX2-CTW-03

제조국 : China

수입원 : (주)바이퍼럭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