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랑네모 입니다.


[Telephant]강력한 범퍼 케이스 다이나믹 디펜더 아이폰X/8/8+/7/7+ 케이


스 체험단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클릭하면 원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고화질 사진 위주 리뷰를 지향하고 있으니 글은 대충 읽어주세요..


(지향하고 있다는 것 뿐이지 고화질이라는 이야기를 한 적은 없습니다. 훗~)


시~작~


제품의 패키징과 디테일샷 먼저 봅시다









후면 케이스의 필름을 때어내 옆에 놔둬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이제 장착을 해볼게요

위쪽 사이드에 각종 버튼이 있기때문에 어떤케이스든 저런식으로 장착합니다.

끼워보니 일체감이 참 좋네요


그립감도 좋습니다.


학생때 옆자리 친구의 비싼지우개를 만지는 느낌이랄까...


풀커버 4D 강화유리필름 장착하고도 문제없이 장착됩니다.



후면 백커버(X)





후면 백커버(O)


아이폰8이라 후면 백커버는 없는게 더 좋아보이네요



리뷰를 위해 여러번 탈착, 장착을 반복했더니 문제가 생겼어요...


튼튼한 범퍼인만큼 탈착, 장착에 주의가 요구됩니다.


대한민국의 남자라면 설명서 라는게 있는거 아시나요?


설명서를 잘 읽어보고 하시길 바래요~~


아래위로 빼려고 막하다보니...


보이시나요? 검은색의 무언가가...


내부의 메탈프레임입니다.


메탈 프레임 + 실리콘의 조합이죠.


그만큼 충격에 강하고 제품 보호에 탁월합니다.


하지만....저같이 성격급한 사람이라면...ㅠㅠ




상처가 생겼네요...ㅠㅠ


충격보호      : ★★★★★

디자인        : ★★★☆☆

장착 용의성   : ★★☆☆☆

그립감        : ★★★★★


가격           : ★★★☆☆
 

총평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한 케이스를 지향합니다.

리뷰 목적의 잦은 탈장착으로 기스가 생겼지만 일반 사 용자라면 문제가 되진 않을것 같습니다.

리뷰어중 기스가 난 사람은 제가 처음같으니깐요...ㅎㅎ

기회가 된다면 URBAN 범퍼케이스를 사용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본 제품은 체험단으로써 무상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제작사의 구매문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