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uperb 차량용 자동 거치 무선 충전 거치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체험단 구성은 Superb CW100 차량용 자동거치 무선충전 거치대 & archon ACC20 dual 시거잭


퀄컴 퀵차지를 지원하는 QC3.0 2port 차량용 스마트 고속충전기가 제공되었습니다.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듀얼포트라서 매우 유용합니다.


구성품은 송풍구형 거치대, 대시보드형 거치대, 본체, C-type USB 케이블



볼헤드 결합타입으로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요즘 이런 볼헤드타입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매우 간편합니다.



결합완료



송풍구 타입 거치대는 단단한 고정을 위해 힘을 꽤 줘야하네요



대시보드형 거치대는 조절이 가능하니 유용하겠습니다.



C-type 케이블 적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하단에 위치한 C-type port



뒷면에 위치한 버튼으로 하단의 거치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버튼이 너무 헐거워서 소리가 신경이 쓰이네요



정면으로 돌리면 거치준비 완료 입니다.



C-type 케이블을 결합한 후,



전원을 연결해 봅니다.

충전대기중으로 초록색 led불빛이 보이네요



중앙 하단의 적외선 센서 감도가 매우 좋네요

하단지지대는 필수입니다. 거치가 아주 편해져요

좌측의 잠금해제버튼은 터치로 작동하니 아주 편해요



충전중 붉은색의 led가 보여집니다.



저는 데시보드위에 무엇인가 올라가는것을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송풍구 타입으로 거치해 보았습니다.

제작사의 거치법을 참고하여 거치해보세요



저는 힘이없는지 분리해서 부착한 후 본체를 결합했습니다.



본체를 결합하여 전원을 연결합니다.



자동거치대라 매우매우 편하네요

충전도 잘 됩니다.

아이폰8은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기때문에 일반무선충전만 가능합니다.

아래는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이니 참고하세요

괜찮나요?

너무편하고 편합니다.

그냥 편합니다.

뒷면의 버튼? 날개 작동시의 기계음? 생각도 안나네요.

첫인상은 투박해서 걱정을 했는데 이렇게 편할수가 없습니다.

사용해보세요. 두번 사용해보세요. 아주아주 만족하실 겁니다.

강추강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