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랑네모입니다.

오랫만에 체험단 선정이 되어 글을 쓰네요

 

박스에는 축하하는 문구까지 적혀있네요,

내용물을 열어보니 코시국임을 느낄수있는 마스크 서비스까지!!

고마운 마음과함께 다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날을 기다려봅니다

체험할 제품은 아쿠바 울트라아이언 모델입니다.

아쿠바는 국내 유일 코닝 라이센스 계약사이며,

ISO 품질인증, DQMS 국방 품질 경영시스템 인증을 추진한 품질보증 시스템 전문가로 직접 품질 감사를 한다고 합니다.

테두리 파괴강도 30kgf,

60g Steel ball 2m 낙하시험 3회시험을 통과했습니다.

0.15mm의 두께, 13(13pro) 7g의 무게를 유지하며 신경을 아주 많이쓴 제품이네요

강화유리 상단 스피커부분은 정밀제단으로 딱맞게 가공되어 있어요

동시에 테두리는 라운드엣지 처리되어 오히려 스와이프하기에 더욱 부드럽습니다.

얼마나 딱맞을지 일단 올려봅니다.

눈대중으로 맞춰봤으니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깜짝 놀랄정도로 딱맞습니다.

(내심 잘붙일수 있을까, EZ툴을 믿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네요)

보이시나요?

이렇게 딱맞게 제단되어 있을줄은 몰랐네요

EZ툴 입니다.

상단에 TOP라고 쓰여있으니 확인 후 끼워주세요

 

버튼부분 가공이 정확히 되어있으니 확인안하고 끼우면 기스가 날지도 몰라요

살짝 유리를 올리고 급히 사진을 찍어봅니다.

스르륵 혼자 붙네요

가운데 공기는 손가락으로 슥슥 밀어주니 쉽게 빠졌고,

가장자리 잘 안붙은 부분도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주니 들뜸없이 잘 붙었어요

부착방법 참고

먼지하나안들어가고 잘 붙었어요

사진상 하얀 먼지는 외부에 붙은 거에요

닦아도 닦아도 안없어져....ㅠ

정품 실리콘케이스 부착.

글라스 두께가 0.15mm이므로 실리콘케이스 위로 강화유리가 올라올일은 없어요

11프로맥스를 사용할때는 전면카메라부분사용시 라운드엣지 처리된 강화유리와 간섭이 있었는데

아쿠바 울트라아이언은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왜곡 1도 없어요.

상세 부착사진 확인 하세요

붙인듯 안붙인듯 하네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저가제품 여러장 살 돈으로 제대로된 제품 하나를 사는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났을때까지 품질유지만 잘 해준다면 다시 구매할것 같습니다.

저가제품으로 돌려막기하다 결국에는 아무것도 안붙이고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깨지고 붙이고 하는게 짜증이...

여튼 믿고쓰는 아쿠바라 역시나 믿음이 갑니다.

 

 

+ Recent posts